하진, 스카이캐슬 OST 부른 가수…라디오에서 전한 소감은?

2019-02-13 15:44
  • 글자크기 설정

하진[사진=연합뉴스]


드라마 'SKY 캐슬' OST '위올라이(We All Lie)'를 부른 가수 하진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13일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가수 하진이 출연해 근황을 소개했다.
하진은 이날 자신이 부른 노래 위올라이를 향한 관심에 "너무 신기하다. 지금까지 이런 경험이 없었다"며 "노래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꿈꾸셨을 거다. 우연한 기회에 많은 분의 관심을 받게 돼서 굉장히 영광이라"고 말했다. 하진이 부른 위올라이는 TJBC 드라마 'SKY캐슬'의 인기로 음원차트에서 역주행하기도 했다.

하진은 1988년생으로 2017년 데뷔한 밴드 오가닉사이언스 보컬이며 올봄 3인조 여성그룹 림하라로 첫 앨범을 낼 준비를 하고 있다.

자신의 근황을 묻는 말에 하진은 "감사하게도 관심을 많이 주셔서, 인터뷰도 몇 번 해보고 '두시의 데이트'에 초대도 받게 됐다.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답했다.

이어 드라마 'SKY캐슬'에 대해서 "이렇게 잘될 줄 전혀 예상 못 했다"며 "엄청 팬이어서 전 화를 다 챙겨봤다"라고 말했다.

가장 좋아하는 배역에 대해서 하진은 "하서진 역할의 염정아 선배님과 찐찐의 오나라 선배님을 좋아했다"고 언급했다. 'SKY캐슬'의 종반연예도 참석한 일화도 소개했다. 하진은 "종방연 파티를 갔었다. 배우분들을 뵙고 싶다고했다"면서 "분위기는 엄청 좋았다. 서로 너무 고생했다고 응원해주고 다들 웃음꽃이 피어계셨다. 스태프분들 모두 즐거워하셨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