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영헬스케어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서초구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채식박람회 '제 1회 비건 페스타'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제이영헬스케어는 첨단 바이오 푸드 기술과 천연물을 이용한 미래식품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글루텐 등 첨가제를 넣지 않고 콩만으로 고기의 맛과 식감을 내는 '압출성형'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제이영헬스케어는 이번 제 1회 비건 페스타에서 식물성 고기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제이영헬스케어 부스에서 진행되는 시식행사에서는 첨가물 없이 100% 콩으로 만든 식물성 고기를 이용한 소이카츠, 소이와 나물 비빔밥, 소이강정과 비건 라구 소스를 이용한 베지터블 라구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시식행사는 박람회 기간 동안 제이영헬스케어 부스 내에서 하루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제이영헬스케어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팔로우하거나 본인의 SNS에 해시태그를 삽입해 게시물을 올린 참관객은 누구든 시식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6일 11시부터는 제이영헬스케어의 이탈리안 전문 셰프가 '이탈리아 베지터블 쿠킹 클래스'를 통해 요리를 직접 시연하는 부대행사도 마련돼 있다. 레드와인에 브레이징한 식물성 고기와 비건 라비올리, 시칠리아 풍 아란치니·비건 라구소스와 크리미한 버섯으로 속을 채운 라이스볼 등 다양한 채식 레시피를 소개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제이영헬스케어는 SNS를 통한 박람회 무료 시식권, 제이영헬스케어의 레스토랑 건강음료 무료쿠폰, 쿠킹클래스 무료강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정일 제이영헬스케어 대표이사는 "환경보호, 동물복지 등 윤리적 소비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인식이 커지면서 웰빙 푸드와 채식에 대한 관심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비건 페스타를 통해 많은 분이 제이영헬스케어의 바이오 푸드와 미래식품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