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전선 사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서 수상···"워라밸·회식등 문화 개선"

2018-12-04 09:02
  • 글자크기 설정

인쇄사보 특별부문 대상 수상

다양한 주제, 계층의 목소리 담아

LS전선 사보 '오픈 마인드'. [사진=LS전선 제공]


LS전선은 사내보 '오픈마인드'(Open Mind)가 한국사보협회의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보 특별부문 대상(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오픈마인드는 매달 현장의 고민을 담은 특집 주제를 선정해 임원부터 생산직, 신입사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내고, 경영층의 일방적인 메시지 전달이 아닌 격려와 공감을 통해 소통하려고 노력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올해는 워크 다이어트, 회의·보고, 워라밸, 회식 등 일 문화 개선과 밀레니얼 세대, 요즘 팀장 등 계층별 고민들을 특집 주제로 다뤄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1962년 설립된 LS전선은 1975년부터 4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매월 사보를 제작, 이번 달 통권 517호를 발행했다.

LS전선 관계자는 "오랜 기간 국가 인프라 사업에 기여해 온 전선업에 대한 책임감과 자부심을 바탕으로, 사보가 임직원들이 서로 경험을 나누고 동료애를 느끼는 '열린 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여성가족부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매년 기업, 협회, 국가기관 등에서 발행하는 사보, 방송, 사사, 홍보물 등의 분야에서 우수작을 선정, 시상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