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언더웨어 키스미 라인 새로 론칭

2018-11-13 11:10
  • 글자크기 설정

발랄함 넘치는 러블리 & 캐주얼 무드의 신규 언더웨어 라인 출시

[사진= 휠라 제공]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2018 겨울 시즌을 맞아 키스미(KISS ME)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겨울 시즌을 맞아 휠라 언더웨어가 새롭게 출시한 ‘키스미 라인’은 러블리 & 캐주얼 무드의 신규 언더웨어 라인. 발랄한 디자인과 따뜻한 컬러감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종류의 언더웨어와 파자마 홈웨어도 라인에 포함, 크리스마스나 연말 모임 등의 기념일이 많은 겨울, 커플 속옷, 커플 파자마 등 풀 코디네이션으로 구성해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해 활용성까지 갖췄다.

먼저, 앙증맞은 키스미 원 포인트로 사랑스러움을 더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따뜻한 컬러감의 와인과 그레이 색상에 잔 스트라이프 무늬와 체크무늬로 캐쥬얼한 느낌을 더했다. 특히 레드, 네이비로 조합한 깅엄체크패턴은 모든 연령층이 선호하는 세련된 디자인. 여성, 남성용 드로즈에는 감각적인 아웃밴드로 포인트를 줘 스타일리시한 매치가 가능하다.

키스미 라인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휠라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키스미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등의 기념일 선물에 손색없는 스페셜 입체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오는 18일까지 SNS에서 진행하는 ‘커플 소환’ 댓글 이벤트도 많은 화제를 얻고 있다. 휠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방문, 키스미 언더웨어 출시 기념 게시글에 댓글로 연인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커플 언더웨어, 커플 파자마, 기프트 박스 2종으로 구성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이벤트가 많은 겨울, 커플은 물론 가족, 친구들과 함께 입을 수 있는 사랑스럽고 따스한 느낌의 언더웨어인 '키스미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파자마, 가운 등 홈웨어까지 포함된데다 성별 구분 없이 입기 좋은 디자인이라 선물할 일 많은 크리스마스, 연말연시에 좋은 제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