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 'STX NEUM 동홍', 14일 토평지역주택조합 창립총회

2018-10-02 10:26
  • 글자크기 설정

서귀포시 동흥동 일대에 176가구 공급

제주서 'STX NEUM 동홍' 조감도.


제주 서귀포시에서 프리미엄 아파트인 'STX NEUM(네움) 동홍'이 조합원 모집에 성공했다. 'STX NEUM 동홍' 토평지역주택조합(가칭)은 오는 14일 조합원 창립총회를 연다.

서귀포시 동홍동 일대에 들어서는 'STX NEUM 동홍'은 동홍동 시작점에 위치해 탁월한 입지를 자랑한다. 특히 17개 동, 총 176가구 규모로 풍부하고 편리한 주거생활 환경과 차별화된 단지 설계를 적용했다. 
단지 내에는 커뮤니티 공간을 조성해 편의시설을 제공하며, 아이들의 건강을 세심하게 배려한 친환경 소재의 `어린이 놀이터`와 주민들이 쾌적한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주민운동시설’ 및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된다.

단지 주변에는 서귀포 제1청사를 비롯해 의료 및 생활 편의시설과 명문 학군이 밀집해 있는 점도 눈에 띈다. 입주민들은 단지와 인접한 곳에 위치한 홈플러스와 이마트, 플러스마트,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에서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도 있다. 위급 상황에는 서귀포의료원에서 빠르게 의료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제주헬스케어타운까지 완공되면 더 높은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STX NEUM 동홍’ 단지 주변에는 서귀포초·중·고등학교부터 서귀포중앙초등학교, 동홍초등학교, 삼성여자고등학교 등 명문학군이 위치해 있어 자녀들이 안심하고 통학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서귀포 시외버스터미널과 인접해 있어 제주도 휴양지 곳곳에서 낭만적인 휴가를 보낼 수 있으며, 1132번 도로(제주 해안일주도로)와 1136번 도로(중산간도로), 516번 도로(산간도로), 1115번 도로(산록도로)로 이동도 편리하다.

‘STX NEUM 동홍’은 제주도 아파트 수요자들 뿐만 아니라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 등을 찾는 수요자들에게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빠르게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는 ‘STX NEUM 동홍’의 주택홍보관은 서귀포시 법환동 1637에 위치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