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래트 바이티, 벨기에 가구업체와 전시회 진행

2018-04-23 15:56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한섬 제공 ]

한섬은 자사 여성복 브랜드 ‘래트 바이티’가 오는 25일부터 이틀간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수입 인테리어 편집숍 ‘짐블랑(J’AIME BLAC)에서 벨기에 가구 브랜드 뮬러 반 세베렌(muller van severen)과 협업해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내 패션 브랜드와 해외 가구 브랜드가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먼저 전시회가 열리는 ‘짐블랑’은 실내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선 반드시 가봐야 할 매장으로 알려져 있을 만큼, 북유럽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가구 등 다양한 생활소품을 선보이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다. ‘래트 바이티’와 함께 전시를 하는 ‘뮬러 반 세베렌’은 벨기에 출신 사진작가 ‘피엔 뮬러’와 조각가 ‘안스 반 세베레’ 커플이 지난 2011년에 론칭한 벨기에 가구 브랜드로, 국내에는 처음으로 소개된다. 북유럽풍의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를 가구에 적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섬 관계자는 “다양한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짐블랑의 공간,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철학이 반영된 ‘뮬러 반 세베렌’ 가구와 함께 ‘래트 바이티’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인 ‘꾸미지 않아도 멋스럽고 세련된 룩’ 콘셉트를 구현하기 위해 전시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