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8일(현지시간) 실시된 대선에서 73% 이상의 득표율로 승리한 것으로 출구조사 결과 나타난 후 모스크바에서 열린 집회에서 지지자들에게 연설하고 있다.
자신의 비서 등을 성폭행한 의혹을 받는 안희정 전 충남지사가 19일 오전 서울서부지검에 출석해 취재진 질문에 답하며 건물로 들어서고 있다.
9일 오전 부산 북구 금곡동 금창초등학교에서 학생들이 지진에 대비해 방재 모자를 쓰고 안전지대로 대피하는 훈련을 하고 있다. 이날 훈련은 전국 최초로 구축된 '학교 재난조기경보시스템'을 통한 훈련으로 이뤄졌다.
박원순 서울시장(오른쪽)과 천지닝(陳吉寧) 중국 베이징시장이 19일 서울시청에서 미세먼지 문제 공동 대응을 위한 '서울-베이징 통합위원회' 3차 전체회의에서 기념촬영을 하며 손가락으로 하트를 그리고 있다.
1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옛 일본대사관 터 앞에서 열린 '일본산 식품 수입규제 WTO 패소 대응 촉구 기자회견'에서 아베 신조의 가면을 쓴 한 참가자가 후쿠시마 방사능 오염 수산물을 강요하는 일본 정부를 규탄하고 WTO 패소에 대한 정부 대응을 촉구하는 퍼포먼스를 벌이고 있다
전북 부안군이 주민 편의를 위해 19일부터 승객 1인당 1천원만 내고 타는 '행복 택시'를 운영한다. 김종규(오른쪽) 부안군수가 첫 운행 현장에서 어르신을 택시로 모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