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프랭키 플라워 스튜디오 오픈

2018-02-01 10:56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과천 서울랜드 제공]


과천 서울랜드가 14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이른 봄꽃이 가득한 꽃 스튜디오 “프랭키 플라워 스튜디오”를 선보인다.

서울랜드는 삼천리동산에 인생사진을 위한 특별 스튜디오 “프랭키 플라워 스튜디오”를 오픈한다.
프랭키 플라워 스튜디오는 친환경 캐릭터 ‘프랭키와 친구들’을 적용한 이색 봄꽃 스튜디오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봄꽃 배경의 포토존은 물론 봄을 알리는 꽃과 나무, 희귀 양서류 등이 봄의 설레임을 제공한다.

가장 큰 특징은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플라워 포토존으로 소품과 조명도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어 전문 스튜디오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봄꽃에 파묻혀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꽃보다 인생샷’ 컨셉의 공간으로 가족, 연인 모두가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다. 또한 촬영한 인생 사진을 SNS에 게시할 경우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을 제공하며 가족, 연인에게 카메라 앞에서 마음을 표현 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겨울잠에서 깨어나 봄을 알리는 개구리들과 금붕어도 만날 수 있다.

특히 평소에 보기 어려웠던 희귀 개구리 특별전이 진행 될 예정으로 아이들이 봄과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서울랜드는 프랭키 플라워 스튜디오 오픈을 맞아 2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비씨카드 고객은 실적에 상관없이 자유이용권을 1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현대카드 M포인트 회원에게는 자유이용권 70% 이벤트 혜택이 제공되며 통신사 할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