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활2 for kakao’ 친선전 업데이트 실시

2017-12-19 17:45
  • 글자크기 설정

 

네시삼십삼분(4:33)은 자체 개발한 모바일 액션 아케이드 게임 ‘활2 for kakao’(활2)에 ‘친선전’ 업데이트와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활2 for kakao’는 게임 내 친구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친선전’을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내 접속 중인 모든 친구와 일대일 대전이 가능해졌다.

또 길드 버프 시스템이 추가된다. 길드 버프는 길드에 소속된 길드원들에게 추가 전투 능력치인 ‘버프’를 부여하는 시스템으로 길드 군자금을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 이후 발견된 다양한 오류가 수정되었고 이용자의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더불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20일부터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루돌프 의상을 지급한다. 또 내달 2일까지 보스 레이드인 ‘교만의 바라고스’의 참여 보상으로 산타 의상을 무작위 지급한다.

이외에도 하루 두 차례 경험치와 금화를 추가 지급하는 ‘메리메리~버프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아이템 상자와 금괴 및 금화 등을 지급하는 ‘매일매일 크리스마스 선물 펑펑!’ 이벤트도 25일까지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