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독설가' 고든램지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누리꾼 "맥주 CF도 찍더니" "본방사수"

2017-11-16 0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고든램지 인스타그램]


세계적인 요리사 고든램지가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놀라움을 드러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헐 고든램지 정말 팬인데(pa*****)" "고든램지. 한국 음식에 관심 있다더니(ga*****)" "이야 저 사람 유명하드만. 냉부해 섭외력 좋네(tm*****)" "세상 미쳤네. 실화냐 본방사수하겠음(ko*****)" "고든 램지가 하이트 광고에 나온 것도 놀랄 일이었지만 이번에는 냉부 출연이라니. 조만간 한식대첩마저 접수할 기세다(hi****)" "이건 무조건 봐야 돼ㅋㅋㅋㅋㅋㅋ(jt*****)" "이분이 얼마나 유명한 지 보고 싶으면 유튜브에 검색하면됨(iy*****)" "램지 갑자기 왜 우리나라에서 자주 보이냐. 저번에 카스 광고도 찍더니(jo*****)" "그 고든이 나온다고? 그리고 요리까지 한다고? 15분 대결인데? 완전 미쳤네? 어떻게 섭외한거야;;(dn******)" 등 댓글을 달았다. 
15일 JTBC '냉장골고를 부탁해' 이창우 PD는 "이미 한 분야에서 최고인 분들이 15분 요리 대결을 한다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인데, 고든 램지 셰프가 ‘냉장고를 부탁해’의 포맷에 관심을 가지고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줬다. 20일 '냉장고를 부탁해' 3주년 방송부터 12월 초 고든 램지 셰프의 특별 대결, 그리고 연말 챔피언결정전 등 앞으로도 쭉 3주년에 걸맞은 특집이 준비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든램지는 오는 18일 진행되는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스페셜 셰프로 초빙돼 다른 셰프들과 15분 요리 대결을 펼치게 된다. 고든램지가 출연하는 날에는 야구선수 오승환과 홍성흔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1966년생인 고든램지는 스코틀랜드 요리사로, 그의 레스토랑은 세계적인 레스토랑 가이드 '미슐랭 스타'를 15개 획득할 정도로 유명하다. 또한 '헬's 키친' '램지의 키친 나이트메어' '마스터셰프' 등 요리 리얼리티쇼에 출연해 요리에 대한 거침없는 독설을 하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