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방송업계가 추석 맞이 특집편성 채널로 고객들의 연휴를 책임진다.
KT는 자사 IPTV서비스인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온 가족을 위한 VOD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레 tv 모바일’도 귀성길 차안에서 지루할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천만 관객을 돌파한 ‘변호인’과 ‘부산행’을 비롯해 흥행 돌풍을 일으킨 ‘라라랜드’, ‘너의이름은’, ‘해빙’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올레 tv에서 오는 10일까지 ‘TV쏙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TV쏙’을 즐기는 영상을 SNS에 해시태그 ‘#올레tv #TV쏙 #우리가족’ 을 달아 올리면 응모된다. 참여한 10명을 선정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4인) 등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의 IPTV인 U+tv는 프리미엄 최신 영화부터, 국내외 인기드라마,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장르의 VOD를 제공하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영화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어린 자녀를 둔 부모는 ‘유튜브 키즈’를 통해 밀렸던 외국어 공부를 시킬 수 있다. 유튜브 키즈는 방대한 콘텐츠를 어린이들의 다양한 관심사에 맞게 △프로그램 △음악 △학습 △탐색의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해 어린이들이 원하는 동영상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U+tv 아이들나라는 기존 U+tv UHD와 사운드바, 우퍼 셋톱 보유 고객의 경우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사용 가능하다. U+tv 셋톱 고객의 경우 U+tv UHD2 셋톱으로 교체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케이블TV VOD는 오는 9일까지 열흘 간 계속되는 연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국내영화 빅(Big)3 특별 사은 이벤트’는 행사 VOD를 구매만하면 혜택을 받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택시운전사’, ‘장산범’, ‘군함도’ 세 편의 국내 영화 VOD 중 하나라도 결제한 고객 전원에게 VOD 쿠폰을 증정한다. ‘택시운전사’와 ‘장산범’은 3000원, ‘군함도’는 2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최신 해외영화 VOD 시청자들에게도 푸짐한 경품이 쏟아진다.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VOD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시가 10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선물로 준다. 캐리비안의 해적 1~5편 패키지를 시청하는 고객 모두는 고급 텀블러를 받을 수 있다. 또, ‘혹성탈출: 종의 전쟁’ 구매 고객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10명), 혹성탈출 캐릭터 피규어(100명)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스파이더맨: 홈커밍’,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구매 가입자는 각각 스파이더맨 카시트(5명)와 트랜스포머 완구(500명)를 추첨으로 받을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애니·키즈 VOD 대상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콩순이 율동동요’, ‘애슬론 또봇’ 등 J-BOX 또는 ‘요괴소년 호야’, ‘하이큐’ 등 애니맥스 채널 타이틀 구매자나 월정액 신규가입자 중 추첨으로 완구를 증정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VOD, PPV 시청고객을 대상으로 한가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스카이라이프는 오는 10월 9일까지 VOD, PPV 시청고객 중 추첨을 통해 49인치 TV, 백화점상품권, 텔레비(TELEBEE) 박스 등을 지급한다. 기간 내 VOD, PPV를 한편이라도 시청한 고객은 모두 경품 이벤트에 자동응모 된다.
또 극장 동시 상영작 3편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고 우수고객 대상 VOD, PPV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티브로드는 오는 9일까지 추석맞이 VOD이벤트를 진행한다.
연휴기간 동안 매일 한 편의 키즈와 애니 VOD를 구매하면 금액을 100% 캐시백 해주고, 모든 VOD구매고객은 채널777번에서 영화예매권(희생부활자) 2장을 300명에게 추첨 증정해주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티브로드만의 이벤트 채널인 채널777번을 방문하면 다양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VOD를 구매하면 자동 적립되는 t응모권(1000원당 1개 증정)으로 채널 777번에서 전원 증정 선물도 받을 수 있다. t응모권 10매를 모아 연휴 기간에 응모하면 2017포인트를 100%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