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아시아 최고 전통 문화유산 호텔 상 수상

2017-05-24 10:3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이 세계적인 여행지 젯세터(JETSETTER)가 주최하는 아시아 어워즈 오브 엑설런스 2017 (Asia Awards of Excellence 2017)에서 ‘아시아 최고 전통 문화유산 호텔(Asia`s Most Excellent Heritage Hotel)’상을 수상했다.

세계적인 여행지 젯세터(JETSETTER) 주최로 매년 봄 개최되는 ‘아시아 어워즈 오브 엑설런스(Asia Awards of Excellence)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특급 호텔, 럭셔리 리조트를 대상으로 컨벤션 부문, 수영장&체련장 부문, 환경 친화부문 등 27개 부문에 걸쳐 상을 수여한다.

호텔&리조트, 여행사, 디자이너, 건축가 등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심사를 하게 되며, 주요 평가 항목은 상에 따라 건축미와 부대시설, 고객 서비스 등이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이 수여 받은 ‘아시아 최고 전통 문화 유산 호텔상’은 전통 건축양식 공법으로 지어진 건축물의 아름다움과 그 나라가 지닌 문화를 상품으로 연결시킨 호텔에 주어지는 상이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조달 총지배인(오른쪽)과 UPC그룹 죠셉 챈 회장(Joseph Chen 왼쪽)[사진=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송도 신도시 내에서 빛을 발하는 전통 한옥 건축의 아름다움과 한옥 호텔에서 제공되는 각종 전통 문화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외에 두짓타니 몰디브가 아시아 최고 리조트 상을, 팔라조 베르사체 두바이가 아시아 최고 디자이너 호텔상을, 만다린 오리엔탈 광저우가 아시아 최고 스파호텔 상을 그리고 페어몬트 청두가 아시아 최고 신규 호텔에 선정되었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의 조달 총지배인은 “전통 한옥 호텔인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이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헤리티지(Heritage) 호텔로 선정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 한옥 호텔로서 전통 한옥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한옥 호텔만의 세심하고 정성스러운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높여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아시아 어워즈 엑설런스 2017(Asia Awards of Excellence 2017)은 지난 3월 31일 마카오에서 120명의 VIP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