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대전충청 및 강원 지역 특화 카드 출시

2017-04-10 09:54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 KB국민카드는 대전충청 및 강원 지역 고객에게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지역 특화 상품 ‘KB국민 탄탄대로 충청풍월카드’와 ‘KB국민 탄탄대로 강원하이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상품은 주유·통신비·4대 보험료 등 생활 밀착형 혜택에 대전충청 및 강원 지역 고객들이 선호하는 지역 내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전충청 지역 특화 상품인 ‘KB국민 탄탄대로 충청풍월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지역 내 대형마트와 대형아울렛에서 각각 월 최대 1만점 범위 내에서 이용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그밖에 지역 내 학원 및 서점과, 지역 맛집, 놀이시설 등에서도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전월 이용실적이에 따라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100점이 포인트로 적립된다

강원 지역 특화 상품인 ‘KB국민 탄탄대로 강원하이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지역 내 △대형마트 △골프장 및 골프연습장 △주요 8개 스키장(리조트)에서 각각 월 최대 1만점 범위 내에서 이용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과 홈쇼핑(GS홈쇼핑/CJ오쇼핑/현대홈쇼핑)의 경우 월 최대 1만점까지 이용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이며, 강릉 안목해변 카페거리와 강원 지역 음식점 이용 시 월 최대 5000원까지 10%가 할인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방 지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카드 혜택을 제공하고자 각 권역별로 고객들이 선호하고 이용이 많은 가맹점 관련 혜택을 담은 지역 특화 카드를 계속해서 내 놓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목소리를 담은 맞춤형 상품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지난해 부산·울산·경남 지역 특화 상품인 ‘KB국민 가온 부울경카드’와 광주·전남·전북 지역 특화 상품인 ‘KB국민 탄탄대로 호남예향카드’를 내놓은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