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온TV, ‘빌킹배 제8회 아시아 3쿠션 당구선수권 대회’ 생중계

2017-03-16 12:43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무료 N스크린 서비스인 ‘에브리온TV’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빌킹배 제8회 아시아 3쿠션 당구선수권대회’가 빌리어즈TV(CH. 86)를 통해 생중계된다고 16일 밝혔다.

빌킹배 제8회 아시아 3쿠션 당구선수권대회는 아시아 최고 선수들이 참여하는 당구 대회다. 에브리온TV에서 3일간 생중계되는 이번 대회는 한국, 베트남, 일본 총 3개 국가 28명의 선수가 정상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경기는 총상금 6000달러 (한화 약 690만원)를 놓고 진행된다.

2015년에 열린 제7회 아시아 3쿠션 당구선수권 대회에서는 한국인 최연소 참가자인 김행직(세계랭킹 6위·경기당구연맹) 선수가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올해는 대회 2연패에 도전하는 김행직 선수와 베트남 탑 플레이어 쩐 꾸옛 찌엔 (TRAN Quyet Chien) 선수가 대회에 참가, 서로 접전을 벌일 것으로 예상한다.

에브리온TV는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예선 4경기, 18일 오후 12시부터 진행되는 예선 및 16강 5경기, 19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 8강부터 결승까지 생방송으로 각각 방영할 예정이다.

김성일 에브리온TV 대표는 "에브리온TV는 많은 스포츠 채널을 보유한 만큼 지속해서 해당 콘텐츠 채널 사와 협력,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책임지는 재미있는 스포츠 경기 대회를 생중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브리온TV는 이번 아시아 3쿠션 당구선수권 대회 한국 선수 우승 기원 ‘우승자 예측’과 ‘응원 댓글’ 이벤트 두 가지를 진행한다. 우승자 예측 이벤트는 대회에 참가한 32명 선수 중, 우승이 예상되는 선수 1명을 맞추는 형식이다. 에브리온TV는 우승자 예측과 간단한 퀴즈를 푸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 당구 큐 (1명)와 4만 원 상당의 비타민 (2명), 스포츠마사지 크림 (5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응원 댓글 이벤트는 에브리온TV 공식 페이스북에 한국인 선수를 응원하는 댓글을 달고, 게시물을 공유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자동차 선바이저(10명)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모두 19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된다.

에브리온TV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iOS의 App store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빌킹배 제8회 아시아 3쿠션 당구선수권 대회 생중계 방송은 PC, 모바일, 태블릿PC 등 에브리온TV 86번 채널을 통해 즐길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