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창립 37주년 기념 따뜻한 '집밥 나눔' 봉사활동 진행

2017-02-16 15:23
  • 글자크기 설정

롯데면세점 부산법인은 창립 37주년을 맞아, 지난 15일 '집밥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사진=롯데면세점 부산점]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롯데면세점 부산법인은 롯데면세점 창립 37주년을 맞아 지난 15일 창립기념식 행사 대신 따뜻한 '집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롯데면세점 창립기념 봉사활동은 임직원 중심의 기념행사에서 벗어나 주위의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자는 취지로 지난해부터 진행되어 올해로 2회를 맞이했다.
롯데면세점 전점 9개 샤롯데 봉사단은 15일부터 17일까지 각 지역별 사회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15일에는 롯데부산면세점 김보준 대표이사를 비롯해 부산점 정삼수 점장, 김해공항점 김정숙 점장과 임직원들이 함께 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롯데면세점 부산점은 부산진구 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약 700인분의 특식 배식봉사 활동과 함께 급식비, 쌀 포대 후원 등 500만원 상당을 지원했다. 김해공항점은 사상구 모라동에 위치한 백양종합사회복지관과 자매결연을 맺고, 경로식당을 방문하여 약 120인분의 삼계탕 배식봉사 활동과 함께 급식비, 쌀 포대 후원 등 약 500만원 가량의 물자를 지원했다.

롯데부산면세점 김보준 대표이사는 "이번 봉사활동은 창립기념식 비용을 사회에 환원해 고객의 사랑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어 롯데면세점 창립의 의미를 더욱 뜻 깊게 하는 계기가 됐다"며, "롯데면세점이 받은 사랑을 소외된 이웃,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에게 전할 수 있는 나눔의 실천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