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 tvN 도깨비 15화에서 지은탁은 걸어가다 “그러네요”라고 말하고 걸어가다 “내가 지금 그러네요라 그랬어?”라 놀라고 어느 할머니를 쫓아갔다. 지은탁은 “저 아세요?”라 물었다. 그 할머니는 “알지 못하지만 그 목걸이 내가 만든 거에요”라고 말했다.
도깨비(김신, 공유 분)는 저승사자(이동욱 분)에게 “그 아이에게 혼란 줘도 될까?”라고 말하고 캐나다로 바로 갔다.
캐나다에서 도깨비는 지은탁에게 “저희 회사가 당신 회사에 협찬도 했고 분명 밥 산다고”라고 말했다.
지은탁은 도깨비에게 “내가 갑자기 여행을 하는 바람에 화장을 조금 밖에 못했어요”라고 말했다. 지은탁은 “뭐 좋아하세요?”라고 말했다. 도깨비는 “소요”라고 말했다. 지은탁은 “대표님 저에게 정말 별로거든요”라고 소리쳤다.
도깨비는 지은탁에게 “제가 안내해 드릴게요”라고 말했다. 지은탁은 도깨비에게 “여자친구 있으시구나. 왜 헤어지셨어요?”라고 말했다. 도깨비는 “제가 오랫 동안 멀리 떨어져 있었거든요”라고 말했다.
지은탁은 “여자 분은 다 잊었는데 대표님은 못 잊으셨구나”라고 말했다. 도깨비는 “예”라고 답했다,
지은탁은 숙소로 와 10년 전 편지를 보며 “기억이 안 나요”라고 말했다. 창문 밖에서 도깨비를 보고 지은탁은 도깨비에게 와서 “우리 10년 전에 만난 적 있어요? 이런 멘트 그런데 작업 거는 거 아니고요. 자꾸 이상한 기분이”라고 말했다.
도깨비는 지은탁에게 “나 맘에 들어요?”라고 물었다. 지은탁은 “예 맘에 들어요. 참고로 저는 남자친구 없거든요”라고 말했다. 지은탁은 10년 전 자신이 쓴 메모를 보고 도깨비에게 가서 "당신 귀신이죠? 내가 왜 10년 전 메모에 당신의 신부라 쓴 거죠? 당신 김신이죠?"라고 말했다.
tvN 도깨비 15화에 이어 16화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