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녹스게임즈는 자사 서비스 중인 웹RPG게임 ‘신작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신수, 펫, 날개, 신장 등의 승급 콘텐츠가 최대 레벨이 확장돼 기존의 승급석을 사용, 캐릭터 전투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인연 콘텐츠의 최대 레벨도 늘어난다. ‘장미선물’ 등을 통해 획득한 인연치로 승급이 가능하고 매일 1회 무료 하트 승급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슈퍼스킬북, 슈퍼엘프스킬, 엘프장비, 5급장비혼석 등의 아이템 합성이 새롭게 추가 및 개선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2일까지 새롭게 추가된 ‘상인임무’의 상인 순위와 던전, 보스 등을 통해 획득한 ‘명격점수’ 랭킹을 산정해 각 순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수정소비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소비룰렛 이벤트’도 실시한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꾸준히 신작온라인을 즐기는 상위 유저들을 위해 콘텐츠의 최대 레벨을 확장하고 과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상인임무과 신규 던전 등이 추가됨에 따라 많은 유저들이 다양한 형태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작온라인’은 지난 3월 녹스게임즈에서 출시한 웹RPG게임으로 영웅원정, 왕권쟁패, 제신경기 등의 PK콘텐츠와 정예던전, 정예수호, 길드수호 등의 파티가 주요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