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녹스게임즈는 모바일 3D액션 RPG ‘히든’이 오는 27일 예정된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27일 진행될 업데이트에는 129레벨까지 최고 레벨이 확장되고 신규 스테이지 ‘원고 유적’과 장비던전 ‘유적연구소’가 새롭게 오픈 된다. 120레벨부터 참여 가능한 신규 스테이지 ‘원고유적’은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몬스터와 보스가 등장, 보다 게임이 풍성해진다.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27일까지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 ‘루팅’, ‘찌’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사전 예약을 마친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커뮤니티와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9월 진행한 히든 with Game Festival 365 게임대회 이후 진행하는 첫 업데이트로, 그동안 히든 게임을 즐기던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길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히든’은 지난 4월 녹스게임즈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모바일 3D액션 RPG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조작과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주요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