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 포털 ‘RPG매니아’, 신규게임 3종 추가

2016-10-07 14:59
  • 글자크기 설정

RPG매니아 업데이트 알림 포스터.[사진= 녹스게임즈]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녹스게임즈는 자사가 운영 중인 웹게임 전문 포털 ‘RPG 매니아’가 웹게임 3종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게임은 팡게임의 ‘제왕쟁패’와 아라카의 ‘대박서유기’, 자사 게임 ‘운명온라인’ 총 3종의 게임이다.
우선 팡게임의 ‘제왕쟁패’는 웹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으로 한, 송, 당나라의 장수와 미인을 거느리는 제왕이 되어 천하를 차지하기 위해 전투를 벌이는 스토리이다. 지난 9월 말 런칭하여 유저들 사이에서 전략과 RPG를 섞어 놓은 색다른 게임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아라카의 ‘대박서유기’도 9월 말 론칭한 웹 RPG장르의 신규 게임이다. 주인공 캐릭터가 서유기에등장하는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등 20여개의 캐릭터로 변신과 합체를 할 수 있으며, 빠른 진행과 화려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ARPG ‘운명온라인’도 새롭게 추가됐다. 소설 ‘당문육도’의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판타지 무협 컨셉의 웹게임으로 화려한 캐릭터와 높은 그래픽 그리고 빠른 레벨업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전투 시스템도 갖춰 게임 플레이 재미를 더한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타사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이번 2종의 타사 웹게임과 1종의 자사게임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하게 됐다”며 “웹게임 매니아들에게 인정받는 포털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지난 8월초 녹스게임즈에서 처음 선보인 ‘RPG매니아’는 오로지 웹게임만을 위한 전문 포털로, 한번의 캐쉬결재로 회사와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웹게임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게임 3종 외에 녹스게임즈의 ‘대천사온라인’, ‘아재온라인’, ‘PC온라인’, ‘블러드온라인’ 그리고 나라게임의 ‘RPG온라인’, 팡게임의 ‘천상연’을 서비스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