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정동하의 2016 전국투어 콘서트-고양이 이번 주로 다가왔다.
오는 9월 3일 토요일, 정동하는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마지막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2016 전국투어 콘서트-고양을 개최한다. 올 3월, 부산을 시작으로 인천, 성남, 광주, 대전, 전주에서 진행된 이번 전국 투어는 지난 7월 전주에서 열린 후 2개월여 만이다.
아울러 추천하는 '정동하 레전드 영상 복습하기'.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뮤지컬 등에서 활약하며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였던 정동하는 그간의 활약을 증명하는 레전드 영상들이 온라인 사이트에 올라와 있다. 그동안 TV 및 온라인 영상에서만 보던 소름 돋는 전율의 무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목 풀고 스트레칭하고 오기'. 관객이 공연하는 것도 아닌데 의아하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한번 공연을 보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블랙홀' 같은 정동하 콘서트의 매력은 다 함께 웃고 즐기는 데 있다. 애절한 발라드를 부를 때는 모두가 숨죽이며 노래를 경청하고 신나는 곡을 할 때는 모두가 일어나 환호하며 공연을 즐긴다. 때로는 공연 도중 정동하가 관객들에게 곡의 안무를 직접 가르쳐주기도 한다.
또 한 번 레전드 콘서트를 선보이게 될 이번 '정동하 2016 전국투어 콘서트-고양'은 오는 9월 3일 토요일 오후 6시, 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개최된다.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와 고양문화재단을 비롯해 콘서트 당일 현장에서도 예매할 수 있다.
한편, 2016년 앨범 활동을 비롯해 뮤지컬 투란도트, 노트르담드 파리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정동하는 올 하반기 대구, 창원 등에서도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