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라붐(LABOUM)이 컴백을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라붐(LABOUM)은 오늘(1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 된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은 타이틀곡 ‘푱푱’을 포함한 4곡의 신곡과 INTRO, 푱푱INST 여섯 트랙으로 구성 돼 있다.
이 밖에도 상대방의 마음을 두드린다는 뜻으로 여자들의 설레는 마음과 조급한 마음을 노랫말로 표현한 곡 “딩동”, 엉뚱하고 독특한 '나'를 있는 그대로 사랑해달라는 소녀의 귀여운 진심이 담긴 가사가 매력적인 ‘달콤하게’ 걸스피릿에 참여 뛰어난 보컬실력을 뽐내고 있는 라붐의 메인보컬 ‘소연’과 루나플라이의 ‘윤’이 함께 한 ‘Like U Love U’까지 티저 이미지를 통해 어느 하나 버릴 수 없는 라붐만의 맞춤 곡으로 꾸며져 있다.
라붐은 지난 4월 ‘상상더하기’로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으며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및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 수많은 러브콜이 쇄도하는 등 신흥대세 걸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쟁쟁한 선후배들과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KBS 뮤직뱅크의 안방마님을 차지한 ‘솔빈’과 JTBC의 새로운 야심작 ‘걸스피릿’에 출연하여 감미로운 보이스의 보컬 실력을 마음껏 뽐내고 있는 ’소연’ 등 새로운 스타탄생을 예고하며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
한편 라붐은 지난 4번째 싱글 앨범 ‘Fresh Adventure’의 타이틀곡 ‘상상더하기’로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의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신흥대세 걸그룹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오는 23일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으로 컴백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