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LOVE SIGN' 트랙리트스 공개…'라붐표' 맞춤곡으로 채웠다

2016-08-17 16:04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라붐 'Love sign' 트랙리스트. [사진=nhemg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라붐(LABOUM)이 컴백을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라붐(LABOUM)은 오늘(1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 된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은 타이틀곡 ‘푱푱’을 포함한 4곡의 신곡과 INTRO, 푱푱INST 여섯 트랙으로 구성 돼 있다.
타이틀곡 ‘푱푱’은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싱 팀 '아이코닉 사운즈'의 곡으로 비글미 터지는 밝고 경쾌한 라붐에 트랩의 시크함과 퓨처 알앤비의 사운드를 살며시 더해 완성했으며, 이성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알리고 싶은 애달픈 마음 사랑의 화살에 실어 마음속으로 푱푱 들어가겠다는 재미난 가사와 라붐표 상큼 발랄 러블리한 매력이 더욱더 업그레이드 되어 듣는 이들의 마음에 취향저격 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상대방의 마음을 두드린다는 뜻으로 여자들의 설레는 마음과 조급한 마음을 노랫말로 표현한 곡 “딩동”, 엉뚱하고 독특한 '나'를 있는 그대로 사랑해달라는 소녀의 귀여운 진심이 담긴 가사가 매력적인 ‘달콤하게’ 걸스피릿에 참여 뛰어난 보컬실력을 뽐내고 있는 라붐의 메인보컬 ‘소연’과 루나플라이의 ‘윤’이 함께 한 ‘Like U Love U’까지 티저 이미지를 통해 어느 하나 버릴 수 없는 라붐만의 맞춤 곡으로 꾸며져 있다.

라붐은 지난 4월 ‘상상더하기’로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으며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및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 수많은 러브콜이 쇄도하는 등 신흥대세 걸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쟁쟁한 선후배들과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KBS 뮤직뱅크의 안방마님을 차지한 ‘솔빈’과 JTBC의 새로운 야심작 ‘걸스피릿’에 출연하여 감미로운 보이스의 보컬 실력을 마음껏 뽐내고 있는 ’소연’ 등 새로운 스타탄생을 예고하며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

한편 라붐은 지난 4번째 싱글 앨범 ‘Fresh Adventure’의 타이틀곡 ‘상상더하기’로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의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신흥대세 걸그룹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오는 23일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으로 컴백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