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내비, 국내 인기 피서지 80곳 방문 선물 증정 이벤트

2016-07-25 13:18
  • 글자크기 설정

[카카오]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카카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카카오내비와 함께 국내 인기 피서지 80곳을 방문하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카카오내비와 함께~ 피서지 가고(Go)! 보물찾고(Go)! 라이언 받고(Go)!' 이벤트를 8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운대 해수욕장, 용추계곡, 안면도 자연휴양림 등 카카오내비가 선정한 80개 장소를 카카오내비로 길안내 받은 후 '도착 완료' 안내 화면만 확인하면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각 장소에 도착하면 카카오내비 플러스친구를 통해 전국 세븐일레븐 & 바이더웨이 편의점에서 사용 가능한 2000원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같은 장소는 최초 방문에만 해당하나, 장소만 다르면 중복 참여가 가능해 최대 80개의 쿠폰을 노려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지정 장소 중 가장 많은 곳을 방문한 이용자 10명에게는 라이언 대형인형(85cm)이, 다음 많이 방문한 1만명에게는 카카오드라이버 1만원 할인권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포함되는 피서지 80곳은 카카오내비 첫화면의 '태그' > '추천태그'의 '#이벤트대상피서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소는 인기순 및 가까운순으로 정렬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도뷰를 사용하면 80개 장소를 지도 화면으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장소는 한 곳씩 눌러 길안내를 받거나 '태그 저장'을 눌러 추천태그 목록에 있는 80개 장소를 자신의 벌집에 한번에 저장한 후 한 곳씩 길안내를 받거나, 편집할 수 있다.

카카오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로 여행을 떠나는 이용자들에게 보물찾기를 하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빠른 길안내 등 내비게이션 본연의 기능 강화는 물론 이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서비스에 빠르게 반영하고 추천태그, 벌집 기반 장소 관리, 운전의 재미를 더하는 음성안내 등 카카오내비만의 특장점을 강화해 더 많은 이용자에게 사랑받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