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플레이트-현대백화점 판교점, ‘6월의 꿀맛딜’ 10일간 진행

2016-06-17 09:15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망고플레이트(대표이사 김대웅)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함께 17일부터 26일까지 현대백화점 내 13곳 F&B 매장에서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6월의 꿀맛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찾는 고객들은 각 매장에서 10%에서 최대 43%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F&B 매장들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단팥소(지하1층) △베즐리(지하1층) △멜팅몽키(지하1층) △세띠엠므(지하1층) △오카와리(지하1층) △파블로(지하1층) △캔디미(지하1층) △지파씨(지하1층) △조앤더주스(지하1층) △알로하테이블(지하1층) △유노추보(지하1층) △약다방봄동(5층) △봉우리(9층)로 총 13곳이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이번 꿀맛딜 혜택은 매장별로 상이하며 본 이벤트를 참여하려면 망고플레이트 사이트를 통해 ‘핫딜’ 페이지에 접속하여 쿠폰을 받아 사용하면 된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망고플레이트 공식 홈페이지(http://bit.ly/mp_hyundai_pangyo) 및 망고플레이트 앱 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리나 망고플레이트 팀장은 "이번 ‘6월의 꿀맛딜’ 프로모션은 외식업계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큐레이션 된 컨텐츠 마케팅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망고플레이트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이라며 "외식업계의 선두주자들이 만난 만큼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최근 크라우드펀딩 업체인 와디즈와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Dear My Food' 식품 크라우드 펀딩 대회를 진행하는 등 다방면의 협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