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31년 노하우 “당신이 부자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2016-06-03 22:50
  • 글자크기 설정

5월 29일에 이어 6월 5일 앵콜 무료 대전 강연회 진행해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무료 주식강연회가 언론을 통해 연일 화제를 몰고 오고 있다.

무대가 아닌 주식 강연장에서 앙코르 강연을 제안 받은 것.

지난 5월29일 대전에서 열린 무료 주식 강연회가 뜨거운 열기 속에 마무리 되었지만, 명품강연을 잊지 못하는 대전 충청지역 회원들의 요청에 따라 6월 첫 강의를 5일 오후 2시 대전 인터시티호텔에서 열기로 확정 했다.

‘신가치투자’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주식투자전문가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가 주식시장 개미들의 멘토를 자처하며 전국 무료 주식강연 투어를 활발히 펼치고 있다.

행사 참가자들 사이에서 매회 색다른 재미와 돈을 버는 즐거움, 나눔의 행복도 선사하고 있어 주식 강연회가 ‘행복 투어’라는 반응을 보이며 매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1]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 <울림>…베스트셀러 저자 직강으로 진행되는 전국 순회 무료 강연회는 얼마전 주식해서 번 돈으로 대지 680평에 건물 60평, 정원이 있는 아주 예쁜 집에서 살고 있다는 회원과 회원 4년차에 3,500만원으로 3억을 만든 회원 등 수많은 부를 이룬 회원들의 뒷 얘기를 직접 들을 수가 있다.

실제 지방 강연회 참석을 통해 회원이 된 사람 대부분이 가정주부, 직장인 등 의외로 평범한 사람들이 많다. 많은 사람들이 한결 같이 “주식투자가 어렵지 않아요”라고 말한다.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쉽게 투자할 수 있는 투자 환경과 회원들 간의 정보 공유를 하기에 가능한 일이다.

김원기 대표가 진행하는 강연회의 인기 비결은 기존 불확실한 주식투자보다는 원금을 보존하며 배당과 함께 급등시세를 얻을 수 있는 일거양득의 투자법 ‘신가치투자’를 통해 평범한 사람도 주식 투자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면서 수익을 내는 안전한 주식투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주고 있다는 게 업계의 평가다.

‘운명이 바뀌는 큰 장이 왔다. 바이오, 대선주에서 돈이 쏟아진다’ 라는 주제로 부산, 울산, 대전, 인천 등 전국 순회 무료 주식 강연회가 성황리에 열어 왔고 이번 대전 강연회도 31년 경력, 국내 최고 주식전문가인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직접 회원들의 궁금증에 대한 해답을 명쾌하게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전국 행사에는 개그맨 김정렬과 황기순의 사회로 신인 걸그룹 트위티, 대한민국 대표 록가수 김종서와 김경호와 트롯트가수 조항조, 김혜연 등이 참석했으며 매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해 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