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GS샵이 5월 한달 동안 상반기 최대 축제 ‘상상초월’ 특집을 실시한다.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대규모 사은 행사를 진행해 5월 특수를 선점하는 한편 내수 살리기에도 적극 동참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사은품, 적립금, 멤버십 업그레이드까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한 달 간 방송된 TV홈쇼핑 상품을 3회 이상, 20만원 이상 구매한 전 고객에게 ‘후지 인스탁스 미니 필름 카메라’를 선물로 증정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가족끼리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게 즉석 필름 카메라를 준비했다. GS마이샵(티커머스)과 GS샵 모바일, 인터넷몰 등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적용을 받는다. 보험, 여행, 건강식품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모바일 GS샵에서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최대 70% 할인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GS샵 멤버십 고객 중 ‘실버 회원’ 이하 고객이 5월에 구매를 하면 ‘골드 회원’으로 업그레이드해준다.
이 밖에도 월요일에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를 적립해주는 ‘상상초月’ 이벤트 등 각 판매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원형 GS샵 영업전략담당 본부장은 “8년째 진행하고 있는 상반기 최대 고객 사은 행사답게 GS샵의 온 역량을 집중해 준비했다”며 “GS샵의 다양한 판매 채널을 활용해 매일 새로운 혜택과 상품들을 대거 선보일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