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OA' 설현 "멤버들과 함께 있는 시간 그리웠다"

2016-04-12 15:09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AOA 설현이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CJ E&M 센터에서 열린 '채널 AOA'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멤버들과 함께 있는 시간이 그리웠어요."

그룹 AOA 멤버 설현이 12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채널AOA'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설현은 멤버들과 함께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것에 대해 "AOA가 나 뿐만 아니라 개인 활동이 많은 그룹이다. 그래서 같이 숙소 생활해도 만날 시간이 많지 않은데,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하면서 재미있는 활동도 하고, 언니, 멤버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멤버들과 만들고 싶은 콘텐츠로는 봄소풍을 꼽았다. 설현은 "요즘 날씨가 너무 좋은 것 같다"며 "동물원이나 놀이동산으로 소풍을 떠나고 싶다. 놀이기구도 타고 싶지만, 그냥 잔디에 돗자리를 깔아 놓고 직접 도시락을 싸서 먹으면서 여유를 즐기고 싶다"며 소소한 바람을 드러냈다.

'채널AOA'는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이 개국 이후 최초로 디지털 생중계를 접목시켜 매주 화~목요일 선보이는 '온스타일LIVE'의 화요일 코너다. '채널AOA'는 장르정복 리얼리티를 표방, 매회 다른 장르를 선보인다. 20대 여성들의 로망을 담은 오피스 리얼리티부터, AOA만의 뷰티 습관을 공개할 뷰티 리얼리티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는 AOA의 매력을 통해 20대의 일과, 꿈, 우정, 열정을 담을 예정. 매주 화요일 오후 7시에는 디지털라이브를 통해 AOA와의 실시간 소통이 진행되고, 자정에는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본방송이 온에어 된다. 13일 첫 공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