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엠버' 솔로곡 ‘Borders’, 음원 및 뮤직비디오 금일 밤 12시 동시 공개

2016-03-24 11:47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에프엑스f(X) 엠버의 신곡 ‘Borders’(보더스)가 드디어 오늘 밤 베일을 벗는다.

SM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의 일곱 번째 주자로 나선 엠버는 오늘 밤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솔로곡 ‘Borders’의 음원을 공개함은 물론,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SMTOWN GLOBAL 트위터,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세상의 어려움을 극복해 내는 청춘들의 스토리를 담은 ‘Borders’ 뮤직비디오는 엠버가 총감독을 맡아 DPR 프로덕션과 함께 제작한 작품으로, 엠버는 신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데 이어 뮤직비디오 역시 직접 연출해 음악, 영상 등 다방면으로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유감 없이 보여줬다.

또한 신곡 ‘Borders’는 엠버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과 랩이 잘 어우러진 몽환적 분위기의 신스 힙합 곡으로, 엠버의 어린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한 자전적인 내용의 영어 가사에는 한계에 부딪혔을 때 포기하지 않고 노력한다면 더 큰 것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아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하다.

한편, ‘STATION’은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음원을 공개,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한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