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유니클로는 여성용 기능성 이너웨어 '와이어리스 브라'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신상품인 '와이어리스 브라 뷰티 라이트'는 자연스러운 라인을 연출하는 구조로 디자인되었으며, 세트로 함께 착용하기 좋은 하의 속옷인 '울트라 심리스 쇼츠' 라인도 확대되었다.
유니클로의 와이어리스 브라는 와이어를 사용하지 않아 몸을 조이지 않으며,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연출한다. 올해는 상체에 피트되는 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여성들이 얇은 옷을 입을 때의 바디 라인을 신경 쓰는 점을 고려, 기존 와이어리스 브라의 소프트, 라이트 타입에 이어 '와이어리스 브라 뷰티 라이트'를 출시한다.
단색부터 자연스러운 느낌의 헤더 색상, 레이스 패턴까지 세 가지 스타일로 제공되며, 부드러운 파스텔 톤을 비롯한 총 16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감촉이 부드러운 소재와 겉옷에 드러나지 않는 플랫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착용감이 탁월하며, 자신의 체형에 맞게 착용할 수 있도록 3단 후크로 제작되었다. 안쪽 부분은 봉제선이 없는 형태로 제작되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다양한 신제품을 비롯한 2016년 봄·여름 시즌 컴포트 뷰티 웨어 제품들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