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이노베이션 ‘여기어때’, 호텔 리뷰어 1000명 숙소 초대권 증정 이벤트 실시

2016-01-21 09:49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위드이노베이션]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의 숙박O2O 서비스 ‘여기어때’가 이용후기 20만건 돌파를 기념, 호텔 리뷰어 1000명에게 숙소 초대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여기어때 3500여개 제휴점을 이용하고, 이곳의 이용후기를 남기면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 이용후기 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제휴 숙소 초대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오는 31일까지 총 1000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여기어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 이용자들이 남긴 누적 이용후기 20만건은 2위 업체(약 15만건)보다 5만건 이상 많은 업계 최대치다.

문지형 위드이노베이션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다른 이용자가 참고 가능한 양질의 이용후기를 남길수록 당첨확률이 오른다”면서 “숙박O2O 서비스에서 풍부한 이용후기는 다음 예비 이용자가 자신들이 묵을 숙소를 결정할 때 훌륭한 팁이 된다”고 설명했다.

이에 더해 ‘여기어때 혜택존’ 이용 시 '고급보풀제거기'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더 큰 혜택을 챙길 수 있다.

한편 여기어때는 2월말까지 3500여개 모든 제휴점에서 바로예약한 이용자 전원에게 결제액의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중 200명을 추첨해 다이어리와 머그컵 등으로 구성된 브랜드상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