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 파미셀 랩, 중저가 라인 '스템씨' 출시

2015-11-24 14:31
  • 글자크기 설정

파미셀 화장품 브랜드 바이 파미셀 랩의 ‘스템씨 비타 앰플’ [사진=파미셀 제공]


아주경제 조현미 기자 = 파미셀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바이 파미셀 랩'은 신규 제품군 '스템씨(Stem-C)'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스템씨 라인은 스템씨 비타 앰플을 비롯해 마이크로 니들 패치, 기초 4종 등 6종으로 구성됐다. 이달 앰플을 시작으로 기초 제품 등이 차례로 출시된다.
회사에 따르면 스템씨 비타 앰플은 골수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과 11%의 순수 비타민C로 만들어졌다.

노벨화학상을 받은 항산화물질인 '풀러린'도 들어있다. 이 물질은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흡수하는 능력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비타민C 활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자연에 있는 3대 항산화제인 카데킨·안토시아닌·플라보노이드가 다량 함유된 루이보스, 녹차, 아로니아, 아사히베리를 비롯해 버섯추출물도 들어있다.

가격은 3개들이 한 세트에 9만8000원이다.

스템씨 라인은 다음 달부터 국내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어 중화권과 일본, 미국 등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김성래 대표는 "스템씨 라인은 바이 파미셀 랩의 고기능성은 그대로 살리면서 가격은 합리적으로 정했다"며 "더욱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를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