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 ‘어썸’ 기습 발표…2년 전 미공개 트랙 특별 공개

2015-07-28 13: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AOMG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힙합 아티스트 로꼬(Loco)가 미공개 트랙을 기습 공개하며 또 한 번 저격에 나선다.

로꼬는 28일 정오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어썸(AWESOME) (Feat. 박재범 & GRAY)’을 출시했다. 
‘AWESOME’은 로꼬와 박재범, 그레이(GRAY) 세 사람이 2년 전 작업했던 미공개 트랙으로 로꼬가 현 소속 레이블 AOMG에 합류하기 전 박재범과 처음 만난 계기가 되어준 곡이기도 하다.

밝고 신나는 분위기와 편안하고 경쾌한 사운드의 곡인 ‘AWESOME’은 그레이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여기에 로꼬 특유의 매력이 돋보이는 랩과 박재범과 그레이 각각의 개성 있는 보컬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AOMG 관계자는 “앞서 세 사람의 호흡이 돋보였던 박재범의 여름 시즌송 ‘마이 라스트(My Last)’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2년 전 이들의 풋풋한 모습도 느껴볼 수 있을 뿐더러 같은 조합 다른 느낌으로 두 곡에서 보여주는 세 사람의 매력을 비교해보며 듣는 재미도 있을 것이다”고 신곡에 대해 소개했다.

로꼬의 신곡 ‘AWESOME’은 지난해 무료 공개한 트랙인 ‘높아 2’ (Feat. C Jamm & 박재범)와 함께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엠넷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시즌 1 우승 이후 첫 번째 싱글 '감아 (Feat. Crush)'로 각종 음원 차트를 섭렵하며 깜짝 돌풍을 일으켰던 로꼬는 지난해말 발매한 첫 번째 EP앨범 타이틀곡 ‘니가 모르게’와 여자친구 유주와 발표한 드라마 OST곡 ‘우연히 봄’에 최근 출시한 ‘리스펙트(Respect)(Feat. GRAY & DJ Pumkin)’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를 저격하며 대중의 폭넓은 지지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현재 박재범과 더불어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쇼미더머니’ 시즌4에서 릴보이, 지구인, Sik-K, 데이비드킴과 함께 선보인 단체곡 ‘Respect’까지 지난 25일 음원 공개와 동시에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또 한 번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