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온라인 FPS ‘스페셜포스2’ 태국 공개서비스 실시

2015-06-09 10:54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드래곤플라이]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드래곤플라이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FPS ‘스페셜포스2’가 태국에서 현지 퍼블리셔TDP(True Digital Plus)와 손잡고 공개서비스에 돌입하며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서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6월 4일 수요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스페셜포스2’는 첫번째 주말이 지난 6월 10일 현재 재방문률이 70%에 달하는 등 활황세를 이어가고 있다. 공개서비스에 앞서 5월 21일부터 27일까지 실시한 CBT(비공개 서비스)에서도 순방문자수 20만명을 기록한바 있다.

드래곤플라이와 TDP는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흥행 상승세에 가속도를 붙이는 한편 6월 중순에 예정된 정식 상용화 서비스의 호응을 극대화 시킬 계획이다.

이벤트는 오는 6월 17일까지 실시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 한 모든 유저들에게 매일매일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이후에는 플레이 시간에 따라 유니크한 게임 내 총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태국 게임시장은 많은 인구와 발전해가는 인프라를 바탕으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는 시장으로 드래곤플라이와 TDP는 이미 전작인 ‘스페셜포스’를 태국 국민게임의 반열에 올린 노하우와 견고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어 ‘스페셜포스2’의 성공적인 안착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전작의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태국 유저들의 성향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준비를 끝냈다”며 “스페셜포스2의 태국시장 안착을 위해 물심 양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