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 고대 장비 업데이트

2015-05-29 17:2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고대 장비 ‘차르크의 망토’, ‘의회’ 지역 ‘매우 어려움’ 난이도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차르크의 망토’는 기존 보다 높은 방어력을 갖춘 고대 등급 장비로 최대 4인으로 팀을 구성해 실시간으로 거대 보스와 전투를 벌이는 ‘실시간 레이드’에서 플레이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레이드 점수를 모아서 교환할 수 있다.

다양한 공격 패턴과 역동적인 카메라 시점, 최강 보스 '레오'의 등장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모험지역 ‘의회’는 이번에 최고 난이도인 ‘매우 어려움’이 추가됨으로써 이용자들에게 한층 긴장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 지역에서는 착용 중인 장비를 탈착 할 수 있는 ‘장비 탈착권’ 아이템을 비롯해 최고 수준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레오’ 캐릭터의 신규 코스튬 2종, 탐험대 출정권 아이템, 탐험대 VIP 혜택 등의 신규 콘텐츠도 함께 추가됐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추가 외에도 7성 캐릭터 14종의 능력치를 조정하는 등 이용자들의 플레이 편의성과 재미를 강화하는데 주력했다”며, “고대 장비를 획득 한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카페 게시판에 올리면 수정을 추첨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니 즐겁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몬스터 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핵심 재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견인한 게임으로 1년 9개월이 넘는 지금도 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