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김제동 소개팅녀 박효주,과거 김새롬 막말 깜짝..뭐라고 했길래?

2015-04-28 08:21
  • 글자크기 설정

'힐링캠프'김제동 소개팅녀 박효주,과거 김새롬 막말 깜짝..뭐라고 했길래?[사진='힐링캠프'김제동 소개팅녀 박효주,과거 김새롬 막말 깜짝..뭐라고 했길래?]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힐링캠프' 김제동 소개팅녀가 배우 박효주라고 알려진 가운데 과거 김새롬의 막말이 화제다.

김새롬은 지난 2010년 방송된 QTV '순위를 정하는 여자'에 출연해 '해외 진출하면 나라 망신시킬 것 같은 여자는?'로 박효주를 꼽았다.

당시 방송에서 김새롬은 "평소 박효주가 영어를 자주 섞어 말하는데, 저런 사람들이 외국에 나가면 영어를 잘 못한다" 며 "출입국 카드 중 성별을 묻는 'SEX' 항목에 '한 달에 한 두번 한다'고 쓸 것"이라고 말해 박효주를 당황케 했다.

한편 2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배우 손현주가 출연해 김제동과 박효주의 인연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손현주는 "'추적자'때 내가 두 사람을 소개시켜줬다. 박효주랑 소개팅 시켜줬는데 약간 시큰둥하더라"고 폭로했다.

이에 대해 김제동은 "그건 소개팅이 아니다. 두 사람이 술 마시는 자리에 날 부른 게 어떻게 소개팅이냐"고 반박했다.

'힐링캠프'김제동 박효주 '힐링캠프'김제동 박효주 '힐링캠프'김제동 박효주 '힐링캠프'김제동 박효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