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신동아파밀리에’ 35%인하, 투자자 몰린다

2015-04-20 11:29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민간택지의 분양가 상한제가 사실상 폐지되어 신규 분양 아파트의 분양가 상승이 불가피해지고 있고, 봄 아파트 분양시장이 살아나면서 일산 미분양아파트를 비롯하여 기존 수도권 미분양아파트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부동산 시장이 회복세를 보이면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까지 혜택 좋은 아파트에 관심을 보이면서 아파트 거래량은 많아졌는데 최근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 (1666-6228) 아파트가 공매가로 처분중에 있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일산신동아는 최초 분양가 대비 35%할인 되어 3.3㎡당 900만원대로 매각중이다.

일산 덕이지구내 하이파크시티 신동아 파밀리에는 총 3,316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하이파크시티내 2단지, 3단지, 4단지를 형성하고 있는데 분양 당시부터 고급 자재와 다양한 빌트인 가전제품, 단지내에 수영장이 있는 아파트로 큰 인기를 받았던 곳이다.

서울 도심으로의 교통여건이 좋은 일산 덕이 신동아파밀리에는 경의선 탄현역과 3호선 대화역을 이용하며, 탄현역을 이용하면 전철 1호선~7호선 까지의 환승이 자유로우며, 제2자유로를 따라 상암동까지 20분대에 가능하다. 킨텍스 GTX 역사 완공시 강남까지도 20분대에 가능하게 된다.

1기 신도시 일산은 교육의 도시인 만큼 교육 인프라가 잘 되어 있기로 소문난 곳으로 덕이지구내에는 초등학교2곳, 중학교, 고등학교, 고양시에서 운영되고 있는 시립어린이집, 시립도서관이 위치해 자녀들의 교육을 책임지고 있다. 덕이지구내 백송초등학교는 고양시 학업성취도 평가에 우수한 성적을 내 일산지역 학부모들의 관심대상 1순위 초등학교이다.

일산 지역은 동구, 서구로 나뉘어 지는데 현재 킨텍스를 중심으로 한 한류월드 등 서구쪽 개발이 한창 진행 중에 있다.

파주 운정신도시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있는 덕이지구 신동아 파밀리에는 GTX킨텍스역 까지는 승용차5분 거리로 GTX가 완공되면 고양, 일산, 파주 미분양아파트, 일산아이파크, 일산자이, 일산위시티블루밍, 일산요진와이시티, 두산위브더제니스, 김포 한강 센트럴자이. 김포 부천 미분양 아파트, 서울 상암동, 마곡지구 아파트 등 다른 지역 수도권미분양 아파트보다 높은 세차익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덕이동 신동아 아파트 단지 내 ‘4개 레인 수영장’에서의 웰빙 여가 생활과 ‘파밀리에 영어마을’에서의 다양한 외국어 수업들이 있는 커뮤니티 센터는 인근아파트와는 차별화된 문화 공간을 제공한다.

잔금 완료가 안된 세대에 한해 세금 미납된 원분양자의 아파트를 공매로 매각하는 것이라 로얄층, 좋은 조망권의 아파트를 선점할 수 있다. 직접 입주할 수 있는 세대를 보여드리는 관계로 총괄사무실에 전화 상담후 사전 예약하면 불편함이 없다.
 

[일산 신동아파밀리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