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원은 지난 18일 MBC 예능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 ‘니들이 군대 맛을 알아’ 특집 편에 출연해 솔직한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예능이 익숙하지 않아 많이 떨린다며 수줍은 인사로 시작한 강예원은 점점 코믹하고 엉뚱한 성격을 드러내며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
또한 함께 출연한 배우 김지영, 박하선, 개그우먼 안영미와 서로를 디스해 네 명의MC들을 폭소케 하며 폭발하는 예능감을 뽐냈다.
방송 직후 온라인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는 ‘강예원’ ‘연애의 맛’ 등의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온라인을 완전히 장악했다.
또한 시청자들은 SNS를 통해 강예원의 예능감과 영화 ‘연애의 맛’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이날 오전에 공개된 1차 예고편에 대한 관심도 드러냈다.
영화 ‘연애의 맛’은 겉으론 멀쩡한 외모와 스펙의 뇌섹남! 그러나 여자 속만 알고 정작 여자 맘은 모르는 허세작렬 산부인과 전문의 왕성기(오지호)와 거침없는 성격으로 여성 불모지인 금녀의 벽에 도전! 그러나 남성의 은밀한 그 곳을 진단하면서도 정작 제대로 된 연애 경험은 전무한 입담작렬 비뇨기과 전문의 길신설(강예원)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다룬 본격 연애 카운셀링 코미디다.
오지호와 강예원의 코믹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는 영화 ‘연애의 맛’은, 오는 5월 개봉된다.
라디오스타 강예원 라디오스타 강예원 라디오스타 강예원 라디오스타 강예원 라디오스타 강예원 라디오스타 강예원 라디오스타 강예원 라디오스타 강예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