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본(A-point)돌출입교정, 언제 시작하든 1년이면 효과 드러나

2015-01-16 17:00
  • 글자크기 설정

비밀교정인 설측교정, 급속교정으로 수술 없이 1년이면 돌출입 개선 가능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겨울방학과 새해를 맞아 치아교정에 관심을 기울이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치아교정은 언제 시작하는 것이 좋은가’하는 문제이다.

치아교정 시기를 결정짓는데 가장 중요한 기준이 되는 것은 치아와 턱뼈. 안면 골격의 성장 발육 상태인데, 이는 사람에 따라 성장 속도가 다르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어린 나이에 치아교정을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생각과 달리,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에 따라 교정시기를 최종 결정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2차 성징이 발현되는 청소년기는 이런 성장이 대체로 마무리되는 시기로 치아교정의 적기로 볼 수 있다. 성인에 비해 상대적으로 치아이동 유연성이 크고, 이동 이후 적응성도 높아 부작용 확률도 낮기 때문이다. 또한 성장이 완료된 성인이라면 한시라도 빨리 치아교정을 하는 것이 좋다. 치아교정은 외적이 개선 뿐 아니라 심리적인 개선에도 많은 영향을 미치는데, 빠른 치아교정은 사회생활에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치아 안쪽에 장치를 부착하는 비밀교정으로 1년이면 돌출입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킬본(A-point)돌출입교정’ 장치를 이용한 급속교정이 보편화되면서 바쁜 학생이나 직장인들도 간편하고 부담 없이 돌출입 교정을 할 수 있게 됐다. 특히 겨울방학과 새해를 맞아 새로운 다짐과 함께 치아교정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환자 맞춤형 교정이다.

‘‘킬본(A-point)돌출입교정’ 장치를 개발한 센트럴치과 권순용 원장은 “‘킬본(A-point)돌출입교정’은 돌출입수술이나 양악수술 등의 수술 없이 돌출입은 물론이고 무턱과 잇몸노츨증(거미스마일) 등에도 탁월한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치아교정 방법이다”라며 “견디기 힘든 고통과 긴 회복기가 필요한 돌출입수술과 양악수술과는 달리 3D치아교정만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돌출입을 개선할 수 있어 학생들은 물론이고 취업준비생, 바쁜 직장인이 선호한다”고 전했다.

한편, 킬본(A-point)돌출입교정은 5S(Special, Speed, Secret, Safety, Scholarly)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국내를 비롯해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브라질, 러시아 등 해외 6개국에 국제 특허를 출원한 '특별한(Special)' 치료법, △돌출입이 1년여에 해소 되는 '빠른(Speed)'교정, △킬본장치가 치아안쪽에 부착되어 설측교정이 가능한 '비밀(Secret)교정', △수술 없이 '안전한(Safety)'교정, △세계설측학회 발표, 경희대학교 교정과공동연구 UCSF(University of California San Francisco)교정과 Gerald Nelson교수, St. Louis University 교정과, 김기범교수 공동 연구를 통해 '학문적(Scholarly)'으로 인정받은 선돌출입교정이다.

[센트럴치과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