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광장, 인천부평점 명성 송도로 이어간다

2014-12-18 14:20
  • 글자크기 설정

바베큐광장 인천송도점, 단일매장 국내 최대 규모 자랑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인천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바베큐광장 인천부평점의 맛과 서비스를 이제 송도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바베큐광장 인천송도점은 단일매장으로는 국내 최대규모로서,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총 5개층에 이른다. 생오리구이와 삼겹살구이, 돼지갈비, 한우 차돌박이까지 다양한 종류의 구이를 맛볼 수 있다.

우선 지하에서는 돌판오리로스구이, 솥뚜껑 삼겹살을 판매한다. 가족단위, 또는 직장인들 회식을 위한 저렴하고 가벼운 메뉴로 안성맞춤이다.

1층은 정육코너와 카운터가 있으며, 정육코너에서 직접 고기를 골라 1층이나 2, 3층 자리로 이동해 참숯화로구이를 즐길 수 있다. 1층 정육코너에서 정육점 가격으로 고기를 구매하고, 식당에서 1인당 4000원의 상차림비만 내면 되는 방식이다.

2층은 룸 예약석 위주로 구성돼 중요한 모임이나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는 손님들에게 알맞다. 3층은 초대형 어린이 놀이방과 테이블이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4층은 각종 연회나 세미나가 열리는 호텔급 규모의 연회장이다.

바베큐광장 송도점에 따르면 100% 국내 강원도산 참숯만을 사용해 고기를 굽고 있으며, 쇠고기의 경우 등급이 높은 질 좋은 한우만 고집해 2주 이상의 저온숙성기간을 거쳐 더 맛 좋은 고기를 제공하고 있다. 충청도 금산지역 자연동굴에서 숙성시킨 동치미는 고기의 기름진 맛을 깔끔하게 씻어주며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게다가 직접 담근 된장으로 만든 된장찌개, 묵은지의 깊은 맛을 담은 김치찌개를 비롯해 토종국밥, 들깨수제비, 시래기고등어조림, 양푼비빔밥, 열무국수, 황태해장국, 냉면 등의 식사메뉴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입맛대로 즐길 수 있다. 평일 주중에만 맛볼 수 있는 육사시미 메뉴도 있다.

1000개석 규모에 300대 이상 주차 가능한 초대형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연말연시 대규모 모임장소를 찾기 어려웠다면 송도맛집 바베큐광장이 제격일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경쟁력을 부각시키며 바베큐광장은 송도맛집, 연수구맛집, 인천연말모임장소, 송도외식•모임 장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바베큐광장 송도점 관계자는 “국내 최대규모의 정육식당으로 회갑연, 칠순잔치, 피로연, 동창회, 지역모임, 동호회 모임, 직장회식 등 각종 모임에 충분히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며 “바베큐광장 송도점에서 모임을 여는 고객분들에게는 저렴한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바베큐광장 송도점 예약문의는 홈페이지(http://www.barbecuesquare.com) 또는 문의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바베큐광장 송도점은 24시간 연중무휴 영업한다.

[바베큐광장]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