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BC카드는 오는 28일까지 TOP 가맹점에서 BC카드를 사용하면 아이패드 에어2와 스타벅스 커피 등을 제공하는 ‘TOP포인트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
BC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적립 및 사용 가능한 TOP포인트는 내년부터 회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중소형 가맹점 중심 마케팅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현재 TOP포인트는 전국 9만여 TOP가맹점에서 적립 및 사용 가능하다. 먼저 적립은 TOP가맹점에서 BC카드 이용 시 최대 5%, ‘BC TOP 포인트 적립 카드’ 사용시 카드 이용 금액의 최대 0.3%까지 제공된다.
TOP포인트 사용의 경우 TOP가맹점에서 상품·서비스 구매시 포인트로 결제하면 청구할인 받게 된다. 또한 3만 포인트 이상 보유 고객은 현금으로 캐시백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한항공 마일리지, 포인트 파크 등 다른 포인트로 전환 사용 및 포인트 기부 등이 가능하다.
여재성 BC카드 영업마케팅부문장(상무)는 “앞으로도 TOP포인트에 회원과 가맹점 모두가 만족할 만한 혜택과 서비스를 추가함으로써 BC카드 모든 고객들에게 보다 사랑 받는 브랜드로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