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K리그 대상 시상식서 ‘홍보대사’ 위촉

2014-12-02 17:19
  • 글자크기 설정

로보카폴리 K리그 대상 시상식서 ‘홍보대사’ 위촉[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 어린이들의 폴총리 ‘로보카폴리’가 1일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014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애니메이션 캐릭터로는 최초로 K리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권오갑 한국프로축구연맹(이하 연맹) 총재로부터 홍보대사로 위촉 받은 로보카폴리는 안전하고 질서정연한 경기 관람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로보카폴리의 네 캐릭터 폴리, 로이, 엠버, 헬리는 직접 무대 위로 올라 K리그 선수들과 팬들에게 첫 인사를 건넸다. 홍보대사 로보카폴리는 MVP 이동국 선수와 전북 현대 최강희 감독을 비롯한 K리그 스타들과 포토타임을 갖는 등 행사장을 찾은 축구팬들과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권오갑 연맹 총재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 K리그를 통해, 축구를 통해 좋은 일들이 더욱 많이 생길 수 있도록 힘써 주길 부탁한다”며 로보카폴리의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했다.

이동우 로이비쥬얼 대표는 “K리그 홍보대사로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연맹과 협력하여 K리그의 발전과 어린이들의 안전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로보카폴리는 연맹과 함께 향후 K리그 경기장 및 연고 지역에서 ‘안전’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장내외 이벤트와 어린이 대상의 교육을 진행 할 예정이다. 로보카폴리는 K리그 온라인 및 모바일 공식 채널을 통해 대내외적으로 한국 축구와 K리그를 홍보하고, 리그 개막전, 올스타 전 등 K리그의 주요 이벤트에 참여해 어린이 팬들을 만난다. 팬들과 관계자들은 K리그 홍보대사로 로보카폴리 위촉은 ‘역대급 영입’이라며 반기고 있다. 한국 프로축구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줄 로보카폴리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