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부산 정하균 기자 =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는 오는 19일까지 2015학년도 수시2차 모집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수시2차 모집에서는 7개학과 주·야간과정 모두 116명을 모집할 계획이며, 고교졸업(예정)자 또는 동등이상 학력이 있는 자는 지원가능하다.
대학은 지역산업체에서 필요로 하는 기술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또한 지역밀착형 학과신설과 개편, 최신 교육시설 및 장비구축, 우수한 교수직 확보 등에 힘썼다.
특히 ‘뉴 캠퍼스’조성사업의 마무리로 400명을 수용할 있는 기숙사를 비롯해 지상 5층과 3층 규모의 최신식 공학관도 건립해 학생들이 헬스장, 탁구장 등 체육복지시설과 함께 쾌적한 캠퍼스를 누리게 됐다.
도재윤 학장은 "산업현장 수요에 맞게 지역특화산업과 연계해 학과를 개편하고 대학 구성원들의 취업에 대한 열정과 학생들의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최근 이공계 르네상스가 오고 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이공계 채용률이 높아진 만큼 ‘창조경제의 내일’을 이끌어 갈 엔지니어를 꿈꾸고 있는 학생이 있다면 저희 대학을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2015학년도 신입생 수시2차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입시홈페이지(http://ipsi.kopo.ac.kr/busan)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