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휘닉스아일랜드가 오는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민트 프로포즈 이벤트 시즌2! 사랑하는 부모님께 마음을 전하세요~’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녀들이 그 동안 부모님께 전하지 못했던 사랑의 메시지를 휘닉스아일랜드 민트 레스토랑이 대신 전한다.
2박 3일간의 숙박은 물론, 조식, 민트 레스토랑에서의 저녁식사(민트 하우스그릴 메뉴), 전신 테라피 코스 4인 이용권,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가 건축한 명상 아트센터 ‘지니어스로사이’ 도슨트 투어 등이 포함된다.
아쉽게 1등을 하지 못한 4팀에게는 민트레스토랑 상품권 10만원 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1일 휘닉스아일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를 원하는 고객들은 11월 30일까지 휘닉스아일랜드 홈페이지 (http://www.phoenixisland.co.kr/)를 통해 사랑하는 부모님께 전하는 영상편지를 게재하면 된다.
한편 휘닉스아일랜드에서는 고객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 품격 리조트에서의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Healing In Phoenix 패키지’, ‘아쿠아플라넷&섭지코지 힐링투어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Healing In Phoenix’는 리조트 숙박과 조식(성인 2인 및 만 6세 이하 최대 2인까지 무료), 민트레스토랑 하우스그릴은 물론 early 체크인(오전 10시부터)과 Late 체크아웃(오후 3시까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좀더 길게 누리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상품으로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용요금은 2인기준 32만4,000원부터 이며, 수영장 무료 이용 및 테라피 30% 할인, 키즈존 ‘서니데이’ 2인 무료 등의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1577-00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