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란서 광파오븐 요리대회 개최

2014-10-30 11:00
  • 글자크기 설정

LG전자 광파오븐 요리대회 우승자인 '조레 나데리(Zoreh Naderi)', '마세랏 네맛(Maserrat Nemat)' 팀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LG전자 제공]

아주경제 이재영 기자 = LG전자는 이란 테헤란 아자디(Azadi)호텔에서 현지 주요 언론, 유통딜러 VIP 등 업계 관계자 200여 명을 초청해 ‘LG 솔라돔 요리대회’ 결승전을 개최했다고 30일 전했다.

LG전자는 광파오븐 주 고객 층인 여성들을 위한 지역 마케팅의 일환으로 2006년부터 매년 이 대회를 열고 있다. 이 대회는 사회 활동에 제약이 많은 여성들이 주로 참가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9월 초부터 테헤란, 마쉬하드, 이스파한 등 이란의 6개 도시에서 1개월여 동안의 예선에서 선발된 2인 1조의 13개 팀은 이날 ‘LG 광파오븐’을 활용한 창작 요리로 경합을 벌였다.

대회 우승은 새우 샐러드와 가리비 요리를 선보인 ‘조레 나데리(Zoreh Naderi)’, ‘마세랏 네맛(Maserrat Nemat)’ 팀이 차지했다. 이 팀은 열과 빛을 이용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면서 염분과 칼로리를 줄여주는 ‘LG 광파오븐’의 ‘광파가열’ 기능을 사용해 뛰어난 식감을 완성했다는 평을 받았다.

LG전자는 1~3위 팀 수상자들에게 태국, 터키, 두바이 여행권을 제공했다.

한편, LG전자는 이번 대회 수상작들의 레시피를 현지 광파오븐 사이트 (http://www.mysolardom.com )에 공개할 예정이다.

LG전자 정연채 이란법인장은 “현지 문화와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LG 광파오븐’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지역 특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