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8일, PC 온라인 게임 기대작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개발사 버추얼 토이즈)의 비공개 테스트 ‘시크릿 미팅’에 참가할 이용자 모집을 시작했다.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스페인 버추얼 토이즈에서 개발 중인 신개념 전략 액션 게임으로 개성 강한 해적 캐릭터들의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빠른 진행, 다채로운 전략 요소가 특징이다.
넷마블은 지난 테스트 이후 그래픽 품질 향상, 안정된 서비스 환경 구축 등 게임 전반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작업을 진행해 왔으며, 소수의 인원을 선발해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해보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오는 15일(수)부터 26일(일)까지 마련할 계획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의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를 체험해보고 싶은 이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한 뒤 신청하면 된다. 시크릿 미팅은 넷마블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금일부터 테스트 종료일까지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하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지난 테스트에서 모은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토대로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재미 요소를 강화한 만큼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 4분기 중 공개 테스트의 시작을 목표로 하고 있는 2014년 최고의 기대작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넷마블은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에서 공개한 ‘하쉬’, ‘셰이드’ 등 25종 캐릭터에 어울리는 한글 이름 짓기 이벤트 ‘신통방통 작명소’를 오는 31일(금)까지 진행해 넷마블캐쉬,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이용자들이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거나 자유게시판 등 곳곳에 글을 남길 때마다 커뮤니티 포인트를 제공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실버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