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2014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 시상식' 개최

2014-09-18 15:21
  • 글자크기 설정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앞줄 오른쪽 여섯째)를 비롯한 참가자들이 2014 닛산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닛산 제공]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한국닛산은 지난 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우수 딜러들에 대한 포상 및 사기 진작을 위한 '2014 닛산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 시상식(2014 Nissan Best S/C Ceremony)'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한국닛산 대표이사와 임직원들, 전국의 닛산 딜러사 사장단 및 지난 해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상위 25%의 실적을 달성한 우수 딜러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닛산은 뛰어난 실적을 바탕으로 선정된 총 36명의 딜러들을 ‘닛산 세일즈 특공대’로 위촉했으며, 상패 및 격려금과 더불어 업무에 필요한 노트북, 구두 등 세일즈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전달했다.

한국닛산은 향후에도 딜러들이 브랜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를 통해 차량 구매에서부터 사후관리까지 세심하게 책임지는 '닛산 고객 케어 프로그램(Nissan Customer Care Program)'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고객 감동을 극대화하겠다는 방침이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격려사를 통해 "재능 있고 열정적인 세일즈 컨설턴트들의 활약으로 닛산 브랜드가 2008년 한국 진출 이후 올해 상반기에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하며 눈부신 도약기를 맞고 있다"며 "여러분이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유럽 1 위 SUV캐시카이를 비롯해 세계 1위 전기차 리프 등 최고의 모델들을 지속적으로 한국에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