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성수기 기간, 여행 중 남는 건 사진 뿐…여행 사진 잘 찍는 법은?

2014-07-22 10:40
  • 글자크기 설정

[온필 여행사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여름휴가 성수기 기간이다. 여행을 다녀오면 남는 건 사진. 소중한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사진, 여름휴가 성수기 기간 휴가지에서 잘 찍는 법 없을까 생각한다면 여행 사진 블로그 강좌에 주목하자.

필리핀여행 전문브랜드 온필과 올림푸스는 오는 8월 6일 19시 올림푸스 사옥 8층에서 여행 사진 블로그 강좌를 진행한다.

여름휴가 성수기 기간 중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보유하고 있는 카메라 기종과 상관없이 사진실력을 키울 수 있는 초급강좌로, 일상 생활이나 여행에 필요한 사진촬영노하우를 알고 싶은 일반 유저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강좌는 총 4회 정규 커리큘럼으로 운영되며 1, 2차 사진찍기, 3차 사진 보정하기, 4차 글쓰기/블로그 운영하기 순으로 진행된다.

4회의 정규 커리큘럼을 모두 수료한 사람에게는 온필과 올림푸스에서 제공하는 엠블럼이 지급된다.

신청은 온필 홈페이지(www.onfill.com)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선착순 50명에 한정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올림푸스 전 제품 20%할인권과 올림푸스 카메라 및 렌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간단한 샌드위치와 음료도 제공한다.

한편 강사로 참여하는 사진작가 우쓰라(김경우)는 다양한 분야의 잡지, 미디어에서 기자 및 사진여행을 기고했으며 현재 파워블로거로 활동 중이다.

온필 김학종 총괄이사는 “여행 파워블로거를 꿈꾸는 사람들이 많아 이번 강좌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강좌를 통해 미래의 파워블로거들을 육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여름휴가 성수기 기간, 아름다운 여행 사진 찍는 법 잘 배워 유용하게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