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 해외이사 국제택배 미국 귀국차량운송 후기 이벤트 진행

2014-07-16 10:48
  • 글자크기 설정

오는 8월 15일(금)까지 '현대해운 PR&홍보 이벤트' 진행

개인 SNS에 현대해운 홍보 혹은 후기 업로드 시 여행용 캐리어 세트 증정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글로벌 해외이사, 국제택배, 귀국차량운송 전문기업 (주)현대해운(대표이사 조명현)이 SNS로 현대해운을 홍보하는 PR&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현대해운을 홍보할 수 있는 포스팅 혹은 현대해운 서비스를 이용한 후기를 자신의 개인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등의 SNS에 게시하고, 현대해운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의 댓글로 게시 URL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8월 18일 현대해운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첨자 총 10명에게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여행용 캐리어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현대해운 관계자는 이벤트 취지에 대해 "회사가 고객에게 현대해운을 알리는 것과 고객이 알고 있는 현대해운을 직접 표현하는 것은 확연히 다르다. 주력 서비스인 해외이사∙국제택배∙귀국차량운송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수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홍보 이벤트 시행의 큰 의미를 둘 수 있다"고 밝히며,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기업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실제 현대해운은 문화 및 여가생활을 지원하는 ‘문화를 즐기는 하루’ 캠페인을 매달 진행하여 고객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 캠페인은 '전세계 한국 학교 도서기증', '우리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청년 프로젝트 김치버스' 등 문화 생활을 지원하고 직접 경험하도록 하는 현대해운 문화 지원 분야의 일종이다. 현재는 7월 뮤지컬 <캣츠> 티켓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감되어 다음 달 8월 문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또한, 현대해운은 다양한 분야와의 MOU를 통해 각종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시도하기도 했다. 차량 구입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미국 현대자동차(HMA)와의 MOU와, $150 상당의 무료 진료권을 증정하는 미국자생한방병원과의 MOU 등이 그것이다.

가장 최근에는 현대해상과 MOU를 체결해 미국에서 한국으로 자동차를 운송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최대로 높였다. 이에 현대해운은 서비스의 질과 고객 만족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으며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었다.

여름 휴가철 최대 성수기를 맞아 여행용 캐리어 세트를 증정하는 현대해운의 홍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해운 공식 홈페이지(www.cyhds.com)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cyhd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해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