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광학 10배줌 기능을 갖고 있는 LTE 스마트폰 '갤럭시 S4 줌'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사진은 모델이 서울 서초동 딜라이트숍에서 신제품 '갤럭시S4 줌'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제공=삼성전자] |
‘갤럭시 S4 줌’은 광학 10배줌은 물론 16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해 고품질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다.
이 제품은 단순한 기능 조작이 특징이다. 카메라 경통을 돌리면 바로 카메라가 실행되는 ‘줌 링’을 지원한다. 또한 일반 카메라와 동일한 촬영 버튼과 그립감을 제공해 마치 아날로그 카메라를 조작하는 것과 같은 직관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갤럭시S4 줌 [사진제공=삼성전자] |
‘갤럭시 S4 줌’은 흰색과 검은색 두 가지 색상으로 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된다. 출고가는 64만 9000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4 줌’은 광학 10배 줌을 지원하는 유일한 LTE 스마트폰으로 함께 나누고 싶은 소중한 순간들을 생생하게 담아 내고 음성뿐만 아니라 이미지로도 자유로운 소통을 가능하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galaxys4zoom)에서 내달 30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플립커버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