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추석 귀성길 카시트로 아이 지키세요"

2013-09-09 09:09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롯데백화점은 교통안전공단·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비비하우스와 오는 18일까지 베이비 세이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추석 연휴 기간 중 귀향 및 귀성길에 오르는 아동 동반 고객들에게 고속도로 사고의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카시트 사용의 중요성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통안전공단에 따르면 우리나라 카시트 장착율은 지난 2012년 기준 선진국과 비교해 매우 저조한 34.4%로 나타났다. 교통사고가 발생할 경우 카시트를 장착하지 않으면 머리를 다칠 위험이 10배 이상 높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각 점포의 비비하우스 매장에 안내문을 고지하고, 고객을 응대할 때 올바른 카시트 장착법과 선택요령을 안내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18일까지 카시트를 최대 25%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배장우 롯데백화점 아동스포츠MD팀 CMD는 "출산율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아이들에 대한 관심은 크게 증가하고 있는데 반해 교통안전에 대한 관심도는 아직 낮은 수준이다"며 "지속적인 캠페인 전개를 통해 카시트가 육아 필수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