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한게임, ‘크리티카’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2013-07-11 16:44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NHN 한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초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크리티카’가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각성’ 업데이트는 4주에 걸쳐 총 9개 캐릭터에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 날 부터 내달 22일까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유저와 신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 ‘크리티카의 럭키&쇼킹한 후원!‘을 진행한다.

먼저 복귀 유저에게는 데미지, 이동속도, 공격 속도능력치가 추가된 날개 아바타와 60레벨 장비 등을 얻을 수 있는 ’돌아온용사 환영 상자‘를, 신규 유저에게는 아바타 랜덤 상자와 60레벨 장비 상자 등 10레벨 단위로 보상을 다르게 구성한 ’신규 용사 보급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기존 유저에게는 세트 장비 제작 재료 상자, 희귀 마법 부여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크리티카 초영웅 상자‘ 를 지급해 모든 유저들이 원활하게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복귀 유저들을 위한 “귀환자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어, 복귀 유저와 함께 파티를 맺고 플레이한 다른 유저들에게 보너스 경험치 20%를 추가 지급하고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 상자 2배 혜택이 주어진다.

친구 초대 이벤트인 ’내 친구가 되어줄래 시즌2‘가 6주 동안 진행돼 기존 유저가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받은 신규 유저가 15레벨을 달성할 경우, 두 유저 모두 인게임 선물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각성 업데이트를 위한 2가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추가된 각성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 스킬 초기화석을지급한다. 또한 자신이 직접 경험한 각성 스킬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9개 클래스 별로 5명씩 총 45명을 선정해 크리티카 강화유리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한편 크리티카는 ‘각성’ 업데이트에 이어 12일신규 지역 ‘테노란’에 관한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 (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